|
안녕하십니까? 본교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법 따라 교육활동에 필요한 학생·학부모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활용하기 위해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. 영역별 수집 항목은 안내된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활용되지 않으며, 이용 목적 달성 및 보유기간 경과 시 즉시 파기하도록 하겠습니다. 수집 항목들에 대한 정보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음을 알려드리며, 거부 시 해당 항목의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개인정보 분야에 대한 각 항목에 동의 여부를 체크하시고 서명하신 후, 3월 21일(목)까지 각 반 담임 선생님께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|